Daum 요리

Accessibility Link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Daum요리 메인메뉴

전체보기

DIET SUPPLEMENT BATTLE 2017-05-15

우먼센스 | 추천 0 | 조회 4508

1 LG생활건강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 900mg×3정 28포 3만8천원 & 닥터핏 다이어트 애프터밀 650mg×2정 28포 4만2천원. 2 GRN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 카테킨 7플러스 850mg×60정 4만3천원. 3 뉴트리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 600mg×90정 6만3천원. 4 CJ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100ml 2천2백원 & 팻다운 톡 깔라만시맛 10포 1만3천9백원. 5 바이탈뷰티 슬림컷 360mg×56정 2만5천원. 6 체르엠 체다다이어트 망고 맛 100ml×14포·블루베리 맛 100ml×14포 세트 36만9천원. 

<우먼센스> 에디터들, 2주간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을 먹어보았다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을 지닌 <우먼센스> 에디터 6인이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식품을 14일간 꾸준히 섭취했다.

운동량 부족형
디지털 에디터 임은아

장시간 동안 컴퓨터 앞에 앉아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해야 하는 만큼 운동량이 턱없이 부족하다. 클렌즈 주스부터 식사 대용식까지 섭렵해봤지만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이제 질색이다.
WHAT?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 피부 항산화 관리에 효과적인 비타민 C가 함유된 ‘바이탈뷰티 슬림컷’.
HOW TO? 1일 1회 섭취. 매일 1포(4정)씩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저녁 식사 후 물과 함께 섭취했다. AFTER 14DAYS? 작은 크기의 육각 모양 알약이라 목 넘김이 부드러웠다. 은은한 녹차 향이 녹차아이스크림을 먹을 때의 느낌과 비슷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일주일 정도 섭취하니 화장실을 규칙적으로 가고 있다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다. 배변 활동이 확실히 원활해졌다. 매일 앉아서 근무하다 보니 밥을 먹고 나면 더부룩한 느낌이 들곤 했는데 이 제품을 먹고 나서는 속이 편했다.

운동 마니아
인플루언서 에디터 백명진

‘먹기 위해 운동 한다’는 운동 마니아로 배고픔은 절대 참을 수 없어 삼시 세끼 꼬박 챙겨 먹는 편이다. 하지만 주부 모델 활동도 하는 터라 체중 관리도 소홀할 수 없다.
WHAT? 내장 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HCA’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 성분이 함유된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와 비타민과 ‘HCA’ 성분이 함유된 가루 타입 팻 다운 톡.
HOW TO? 일주일에 2번, 플라잉 요가를 하기 전에 ‘CJ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를 마셨다. ‘CJ 팻다운 톡 깔라만시맛’은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1일 2포씩, 운동 후나 식사 후에 섭취했다.
AFTER 14DAYS?
운동하기 전에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를 마셨더니 평소보다 땀이 더 났다. 원래는 운동 후 살짝 배고픔을 느꼈는데 이 제품을 먹은 후부터는 확실히 배고픔도 덜 느끼고 몸도 가벼워진 느낌. 팻다운 톡 깔라만시 맛은 입안에 톡톡 털어 넣는 간편함과 입안에 퍼지는 상큼한 맛이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이 제품들을 먹은 후 배변 활동이 원활해졌다.

‘단것’ 마니아
에디터 정소나

밥을 제때 챙겨 먹지는 않아도 과자, 초콜릿, 사탕 등 당류 군것질거리가 늘 책상 위에 놓여 있다. 신경을 예민하게 만드는 절식은 주변 사람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 식단 조절 다이어트는 생각해본 적도 없다.
WHAT?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녹차 카테킨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알로에 전잎, 양배추, 케일 등의 채소 혼합 농축액과 분말 등이 적절히 배합된 ‘GRN 녹차 카테킨’.
HOW TO? 1일 2회 섭취. 식후에 복용하는 알약 형태의 녹차 카테킨을 매일 점심과 저녁 식사 후 1정씩 물과 함께 섭취했다.
AFTER 14DAYS? 처음 먹었을 때 평소보다 2~3배 정도 왕성해진 배변 활동으로 화장실을 들락날락거렸다. 약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 정도였지만 4일째부터는 정상으로 돌아왔고 자고 일어나면 한결 몸이 가벼워진 것을 느꼈다. 2주 동안 식사량도 줄지 않았고 운동도 전혀 못 했으며 야식으로 ‘치맥’과 피자를 먹는 만행까지 저질렀지만 고맙게도 체중은 늘지 않았다.

채소보다 육식파
인플루언서 에디터 엄가을

끼니를 챙길 때 이왕이면 채소보다 고기를 선호하는 타입. 날씨 좋을 때는 운동복을 입고 산책에 나서기도 하지만 짬 날 때마다 소파로 직행해 휴식을 취하기 바쁘다.
WHAT?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성분)’가 함유된 ‘LG생활건강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홍화씨 추출물 ‘공액리놀렌산(CLA)’을 담은 애프터 밀.
HOW TO? 1일 2회씩 섭취. 점심 식사 30분 전에 비포밀 1포(2정)를 먹었고 식사 후에 바로 애프터밀 1포(2정)를 먹었다. 저녁 식사 때도 동일하게 섭취했다.
AFTER 14DAYS? 식사 전후에 각각 1포씩 나눠 먹는 거라 조금 번거롭긴 했지만 그만큼 체계적인 관리를 받는 느낌이 들었다. 처음 섭취했을 때는 외출하기 곤란할 정도로 계속 화장실을 갔다. 이후로도 배변 활동은 놀라울 정도로 원활했다. 다이내믹한 체중 변화는 없었지만 딱딱했던 아랫배가 말랑말랑해지는 경험을 했다.

다이어트 스타터
에디터 복혜미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인스턴트식품을 가까이하면서 다이어트가 절실해졌다. 집 앞 피트니스 센터에 간간이 다니고 있긴 하지만 극적인 운동으로 피부 탄력을 놓치고 싶진 않다.
WHAT? 체지방 감소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판두라틴’ 성분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 전잎 ‘무수바바로인’이 함유된 ‘뉴트리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
HOW TO? 1일 1회 섭취. 매일 섭취하는 것을 잊지 않기 위해 사무실 책상에 두고 저녁 식사 후 3정씩 물과 함께 섭취했다.
AFTER 14DAYS? 알약 형태의 제품은 특유의 약품 냄새 같은 게 나서 거부감이 들곤 했는데, 이 제품은 향이나 맛이 부담스럽지 않았다. 사실 2주 동안 섭취하면서 다이내믹한 체중 감량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배변 활동이 원활해진 것을 느꼈고 환절기였음에도 피부가 촉촉해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다이어트하면서 변비나 피부 트러블을 겪었던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탄수화물 중독자
에디터 김은혜

밥은 안 먹더라도 빵 없이는 살 수 없는 ‘빵순이’. 끼니를 놓칠 때가 많고 그때마다 빵으로 주린 배를 채우는 불규칙적인 식습관이 문제다. 매일 쌓여가는 ‘배둘레햄’의 관리가 절실하다.
WHAT?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성분이 함유된 ‘체르엠 체다 다이어트’.
HOW TO? 1일 1회 섭취. 매일 저녁 식사 2시간 후 액상 1포를 우유에 타서 먹었다. 블루베리 맛과 망고 맛을 번갈아가며 섭취했다.
AFTER 14DAYS? 무엇보다 달콤한 맛에 놀랐다. 망고 맛, 블루베리 맛 모두 시중에 파는 과일 주스보다 더 맛있었다. 혹시 단맛 때문에 살이 찌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들었지만 첫날 먹자마자 배가 부글부글하면서 화장실로 직행하는 경험을 했다. 숙변까지 제거된 느낌이 들 정도로 몸이 가벼워진 것 같았다. 2주 동안 섭취하며 몸무게 변화는 없었지만 인바디로 측정한 결과 체지방이 0.8kg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에디터 : 김은혜 | 사진 : 김정선

0
SNS로 공유하기
신고| 인쇄| 스크랩